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둘째 준비를 위해 한의원 방문(임신 요령)

카테고리 없음2019. 8. 21. 12:43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둘째 준비를 위해 한의원을 방문한 함소원, 진화 부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함소원, 진화 부부가 어느 한의원을 방문했습니다.

왜냐하면 함소원이 올해 나이가 44살이기 때문에 둘째 걱정이 많습니다. 진화와 나이가 18살 차이난다고 했으니 진화는 26살이겠네요.

한의사는 나이가 문제는 아니라면서 정말 중요한 것은 몸의 건강 상태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래도 함소원이 임신에 대해 걱정을 하자.. 한의사는 54살에 임신이 된 사례도 이야기 해줍니다. 숙희님의 나이가 54살이라고 하네요. ㅎㅎ

간단한 검사를 했었나봐요. 노란선이 건강의 척도 기준선인데 검사 결과에 미달인 부분이 있습니다.

소화력 저하와 머리에 기가 쇠약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임신에 필요한 호르몬은 뇌에서 주관을 하기 때문에 뇌 기능을 올려야 원할한 임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체열검사 결과 다행히 자궁은 따뜻해서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한의사는 임신에도 요령이 있다며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하네요 ㅎㅎ 

정자가 난자까지 가는 과정에서 많이 죽기 때문에 정자의 숫자, 활동성, 모양 모두 다 중요합니다.

진화가 나이가 어리기도 하고.. 이미 이전 방송에서 정자의 건강성은 증명이 됐습니다.

임신을 하려면 배란 전 5일간 금욕을 하라고 합니다.

함소원은 혜정이가 생긴 일화를 말해줬습니다. 비자 문제로 15일간 떨어져 지내다가 만났을 때 임신이 됐다고 하네요. 금욕의 결과일까요?

착상 후 자리 잡는데 12일의 시간이 걸립니다. 자리 잡기 전에 자궁이 움직이면 착상에 방해가 되기 때문에 다시 2주간의 금욕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것만 지키면 임신은 어렵지 않다고 하네요. 결과가 궁금합니다. 함소원, 진화의 둘째 소식을 기다려 보면 알겠네요 ㅎㅎ

 

상담 받고 나서 함소원과 진화는 침을 맞았어요.. ㅋㅋ

 

 

아내의맛에서 함소원, 진화 부부가 방문한 병원은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10 롯데캐슬메디치 5층에 위치한

꽃마을한방병원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2호선,3호선 교대역에서 아주 가까워 입지가 좋습니다.

 

이렇게 생긴 건물의 5층에 꽃마을 한방병원이 있습니다.

함소원 진화가 상담을 받았던 선생님은 강명자 원장님이십니다.

꽃마을 한방병원의 병원장이에요 ㄷㄷ 대단한 사람이네요.

 

http://www.conmaul.co.kr/introduce/doctor/gang.jsp

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난임에 대해 전문적으로 다루나봐요 ~!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 해보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