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매운 짬봉 가게 위치 어디?(신길동)

카테고리 없음2019. 8. 23. 10:31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에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이 방문한 매운 짬뽕 가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주원 김보미 커플이 유명한 짬뽕을 먹으러 왔습니다.

가게 입구에는 여기서 짬뽕을 먹으면 안되는 사람들을 명시해놨습니다. 빈 속, 위염, 노약자, 고혈압, 위궤양, 컨디션 안 좋으신 분 ㄷㄷ

박나래는 일행 2명이 저길 갔었는데 1명이 기절하고.. 다른 1명은 앰뷸런스에 실려갔나봐요.. ㄷㄷㄷ

짬뽕의 무서움을 알려주기 위해 기절 현황도 있습니다.

그런데 영웅재중은 여기서 완뽕(짬뽕을 다 먹음) 했다고 합니다. 완뽕은 1년에 5명 정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

짬뽕 맵기 조절을 안된다고 하니 꼭 참고하세요.

드디어 짬뽕이 나왔습니다. 보기엔 맛있어 보이는 짬뽕입니다.

그런데 인도산 고추가 듬뿍! 들어가서 엄청 맵습니다. 국물까지 다 먹어야 성공으로 쳐줍니다.

 

 

고주원과 김보미가 국물만 조금 마셨는데 표정이 일그러집니다.. ㅋㅋ;

너무 덥고 열이나서 그런지 에어컨 앞으로 자리를 이동해서 계속 도전합니다.

고주원에 비해 김보미는 꽤 잘 먹습니다. ㅋㅋ

고주원이 시간 얼마 지났을 거 같냐고 물어보자 김보미는 30분이라고 대답합니다. 그런데 1시간 30분이 지났대요 ㅋㅋ

완뽕에 시간 제한은 없지만.. 너무 매워서 천천히 먹을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드디어 김보미도 한계에 도달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진짜 잘 먹는 편이에요.

김보미는 아쉽게도... 국물을 빼고 거의 다 먹었습니다. 비록 완뽕에는 실패했지만 대단하네요.

 

 

고주원과 김보미가 방문한 매운 짬뽕 가게는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48-20에 위치한
신길동별난아찌짬뽕 입니다.
(전화번호 : 010-5395-1151)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1호선/5호선 신길역에서 가깝네요.

 

매운 짬뽕 1개의 가격은 8천원입니다.

이렇게 생긴 가게이니 찾아가실 때 참고하세요 ㅎㅎ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