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 정동진 호텔 위치 어디?

카테고리 없음2019. 8. 23. 10:56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에서 오창석과 이채은이 머무른 호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채은이 어느 호텔에 먼저 도착했습니다. 호텔 내부는 엄청 크고 으리으리합니다.

 

방 밖에는 독립적인 수영장도 있어요. 밤에 조명들이 너무 멋져보이네요.

이렇게 잠시 벤치에 앉아 친구에게 전화를 하기도 합니다.

큰 TV도 있어요 ㅎㅎ

호텔 야경을 보니 더 멋지네요. 크루즈 배 컨셉의 호텔입니다.

이채은은 몰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촬영이 끝나고 뒤늦게 오창석이 왔습니다.

주방 쪽 모습인가봐요. 여기에도 이채은은 없습니다.

침실 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오창석은 이채은과 전화통화가 되서 이벤트 현장에 갔습니다. ㅋㅋ 이제 만난지 50일 됐나봐요.

엘리베이터가 이렇게 통 유리로 되어있는데 분위기가 좋네요 ㅎㅎ

영상으로 보면 더 멋져요.

침실은 2층에 2개가 있습니다. 벽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새벽 5시입니다. 해가 뜨기 전이겠죠?

새벽 5시에 오창석, 이채은 커플이 나옵니다.

또 다른 호텔 수영장이 있네요. 여긴 공용으로 쓰는 수영장인 것 같습니다.

멋진 풍경에 감동한 커플

진짜 너무 멋지지 않나요? 해 뜨는 것을 기다립니다.

여기서는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멋지게 나오네요.

오창석은 미리 준비해둔 커플링을 몰래 가져왔습니다. 서프라이즈~

아쉽게도 이채은의 커플링이 꽤나 크더라구요.. 치수를 줄여야해요 ㅋㅋ

어쨋든 호텔 이벤트는 모두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습니다. ㅋㅋ

 

 

연애의맛에서 오창석, 이채은 커플이 방문한 숙소는

강원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50-10에 위치한
썬크루즈리조트입니다.

(전화번호 : 033-610-7000)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아내의맛에서 홍현희, 제이쓴 커플이 방문한 호텔이기도 합니다.(아래 글 참고)

아내의맛 홍현희 제이쓴 정동진 고급 숙소(호텔,빌라) 위치와 정보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esuncruise.com/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