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오대환 매니저 생선구이 맛집 위치와 정보(삼각지)

카테고리 없음2019. 9. 8. 10:29

안녕하세요.

어제 밤에 방송된 전참시를 보는데 오대환가 그의 매니저가 생선구이 맛집에 가더라구요. 밤에 보니까 너무 배고파서 참느라 고생했습니다. ㅜㅜ 그 맛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덩치가 좋은 오대환과 그의 매니저. 밥을 먹기 위해 어느 생선가게에 도착했습니다. 건물은 좀 낡아 보이네요. 입구에 할머니가 생선을 굽고 있습니다.

할머니가 고등어를 굽고 계시네요. 맛있는 갈색 빛깔을 띠네요.

우와... 이 사진 보면 정말 배고파져요.

오대환과 매니저는 생선구이 백반을 2인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서 가격을 보면 9천원이네요.

두루치기도 파는데 술 안주라고 해요.

생선구이 백반의 기본 반찬들입니다. 이것도 다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조금 나오는 떡볶이조차 맛있대요.

드디어 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게 생겼습니다. ㅜㅜ 육즙이 다 살아있어요.

오대환과 그의 매니저는 정말 맛있게 생선을 먹었습니다.

오대환의 매니저는 생선 맛이 예술이라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고 평했습니다.

 

 

전참시에서 오대환과 그의 매니저가 방문한 고등어 생선구이 맛집은

서울 용산구 용산동3가 1-64에 위치한
대원식당 입니다.
(전화번호 : 02-795-1087)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가게는 좀 허름해보였지만 4호선/6호선 삼각지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오래된 맛집인 것 같아요.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온 것 같네요.

 

작은 가게이니 잘 확인해서 찾아야할 것 같아요 ㅎㅎ

근데 아마 생선 냄새가 나니까 찾기 쉬울 것 같기도 하네요~

 

생선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