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이재황 유다솜 족발 맛집 위치(선릉역 뽕족)

카테고리 없음2019. 9. 20. 11:28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이재황과 유다솜이 처음 만났을 때부터 이야기 했던 선릉역 족발 맛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재황은 연애의맛 시즌2 마지막 방송에서.. 유다솜에게 족발을 먹고 가지 않겠냐고 합니다. ㅎㅎ 첫 만남에서 서로 이야기 했던 바로 그 족발집에서요.

아마 유다솜씨의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족발집이 있는 것 같습니다. 족발집 도착~

지하로 내려가나 봐요.

지하는 꽤 넓은데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서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합니다. 하루가 길게 느껴져서 좋았다고 하네요.

어느새 족발이 나왔습니다. 엄청 푸짐해 보이네요.

이재황이 엄청 맛있게 먹습니다.

유다솜도 잘 먹더라구요 ㅎㅎ

 

 

연애의맛에서 이재황과 유다솜 커플이 방문한 족발 맛집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 896-5에 위치한
뽕나무쟁이 선릉본점 입니다.

뽕나무쟁이 족발 혹은 뽕족이라고 불립니다.
(전화번호 :02-558-9279)

위 지도에서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2호선/분당선 선릉역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네요.

 

생방송 투데이나 생생정보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이미 소개된 바가 있습니다.

검증된 맛집 같네요.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ppong.net/ 입니다.

 

 

메뉴와 가격이 투명하게 공개되어 있네요 ㅎㅎ

 

족발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