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 군산 특허받은 짬뽕 맛집 위치(왕산)

카테고리 없음2019. 9. 30. 11:33

안녕하세요.

어제 방송된 미우새에서 이상민은 탁재훈을 데리고 군산에 위치한 어느 짬뽕 집을 방문했습니다. ㅎㅎ

밤에 방송을 보니 너무 배고파지더라구요.. 어떤 맛집인지 알아볼까요?

 

 

그냥 짬뽕도 아니고 ㅎㅎ 특허받은 짬뽕집에 왔습니다.

매운 짬뽕과 콩나물 짬뽕은 매운 맛을 정할 수 있나봐요. 상, 중, 백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상민은 콩나물 짬뽕 중1개와 백 1개를 주문하네요.

가게에는 정말 특허증이 있씁니다. ㄷ ㄷ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네요..

드디어 음식이 나옵니다. 매운 콩나물 짬뽕의 모습이에요. 엄청 푸짐하네요.

콩나물 백 짬뽕의 모습이에요. 서장훈도 여길 가봤나보더라구요 ㅎㅎ 백 짬뽕도 매운 맛이 있나봐요.

탁재훈과 이상민 모두 먹어보더니 좋아하네요.

티비에서 방송을 보면 맛있어 보이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는데.. 이상민이 먹는 것은 다 맛있어 보여요 ㅋㅋ

"국물을 먹는 순간 되게 맛있는 고춧가루 향과 함께 칼칼함의 끝이야. 그리고 콩나물의 시원함!"

백짬뽕도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맛집 같아요. 고춧가루 대신 청양고추를 넣어서 시원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짬뽕이 정말 푸짐하게 나와서 배고플 때 가서 먹으면 제대로 든든해질 것 같네요.

짬뽕 클리어~!!

 

 

미우새에서 이상민과 탁재훈이 방문한 군산 특허받은 짬뽕 맛집은

전분 군산시 문화동 918-10에 위치한

왕산중화요리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이렇게 흰색 건물의 1층에 왕산이 있습니다.

 

매운짬뽕/콩나물짬뽕의 가격은 9,000원입니다.

생각보다는 가격이 싼 것 같네요.

 

서울에서 거리가 멀긴 하지만..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은 찾아갈 것 같습니다. ㅎㅎ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