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희철 경락 마사지 위치(김무열)

카테고리 없음2019. 10. 14. 10:46

안녕하세요~

제가 자주 보는 예능에서.. 김희철이 경락마사지를 받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슈퍼쥬니어 완전체로 복귀하기 전에 관리를 받는 것이었는데요 ㅎㅎ 아마 보신 분들은 여기가 어딘지 관심이 생겼을 것 같네요.

 

 

김희철이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ㄷㄷ 무슨 일인가 했더니 마사지를 받고 있네요.

걱정하는 김희철 엄마..

마사지 하는 사람의 얼굴만 봐도.. 여기가 어딘지 알 것 같네요. 마사지를 하시는 분은 이 쪽 업계에서 아주 유명한.. 김무열입니다. 보디마스터라고 불리더라구요. ㅎㅎ 머리 마사지도 하는데 강력한 힘으로 하는 게 특징인 것 같아요..

얼굴 마사지를 하다가 목 근육도 풀어줍니다.

김희철이 몸이 나빠 보이지는 않는데.. 목 근육이 너무 뭉쳐서 50대의 몸이라고 하네요.

컴퓨터 많이하고 스마트폰 많이 보는 것을 방치하면 목이 두꺼워지고 얼굴이 빵빵해진다고 하네요.

보통.. 얼굴은 잘 안건드리잖아요? 김무열은 얼굴도 강력하게 마사지를 해줍니다. 방송 보면.. 정말 아프겠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ㄷㄷㄷ

얼굴 마사지 후에 눈이 잘 보인다고 하네요. 확실히 마사지가 효과가 있나봐요.

온 몸 마사지를 하더라구요.. 마사지 하는 사람도 정말 힘들 것 같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김희철이 마사지를 받은 곳은
서울 강남구 언주로 854(신사동 635-3)에 위치한
제이데라퓨오(J THERAPEUO)입니다.
(전화번호: 02-518-8915)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이렇게 멋지게 생긴 건물에 제이데라퓨오(J THERAPEUO)가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jtherapeuo.com입니다.

아마 어제 미우새의 효과로.. 지금 트래픽 초과로 홈페이지 접속이 안되는 것 같네요.. ㅎㅎ;

내일이나 다시 접속하면 될 것 같아요.

 

관련 글

동상이몽 한고은 신영수 얼굴 축소 김무열 마사지 위치와 정보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