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조현재 거제도 리조트(호텔) 위치 어디?

카테고리 없음2019. 10. 15. 10: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제 방송된 동상이몽 보셨나요? 조현재 박민정 부부는 보통 집에서 촬영했었는데 이번에는 집이 아닌~ 가슴이 뻥 뚫리는 곳으로 갔습니다. ㅎㅎ 거제도 리조트에서 촬영된 모습을 보겠습니다.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여행가는 차림으로 등장했습니다. ㅎㅎ 카드키로 문을 여는 모습이에요. 한 번에 못 열더라구요 ㅋㅋ

조현재가 여행 계획을 세웠나봐요. 호텔 내부는 넓고 깔끔합니다.

발코니에서 보이는 풍경이 아주 예술입니다. 저 멀리 수평선도 보이네요.

저 멀리 보이는 다리가 거가대교인가봐요.

영상이 너무 예뻐 보이더라구요. 우리나라 같지가 않고 외국 같아요 ㅎㅎ

침실 역지 넉넉한 크기이며 깔끔합니다. 뭔가 마음이 놓이는 인테리어 같아요.

침실에 딸린 욕실입니다. 여기서도 베란다와 연결되어 있어서 시원한 바깥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여름에 와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보니 거실이 더 넓어 보이네요. ㅎㅎ

조현재가 방문한 호텔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는데 멋지게 생겼습니다.

조현재 부부가 호텔의 꼭대기에 위치한 수영장으로 가려고 합니다. 이 사진에서도 왼쪽에 파란 물이 보이죠? 거기에 가고 있습니다.

 

요즘? 유행한다는 인피니티 풀이에요. 정말 잘 되어있네요. ㅎㅎ 거제도 바다의 물 색깔이 조금만 더 연한 파란색이었으면 바다와 수영장 구별이 안됐을 거에요.

요즘 화보 촬영 때문에 식단을 관리해서 그런지 조현재는 좀 힘이 없어 보이더라구요 ㅋㅋ 수영장에 왔는데 누워있습니다.

조현재의 아내 박민정은 여기 수영장에서 접영을 했습니다. 알고보니 박민정이 어릴 시절 수영선수로도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동상이몽에서 조현재 부부가 방문한 거제도 호텔은

한화리조트 거제벨버디어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주소는 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501-40 입니다.
(장목면 농소리 31)
전화번호: 1670-9977

 

위성 사진을 보니 한화리조트가 한참 공사중이던 사진이 보이네요.

 

한화리조트는 거제도 말고도 경주, 해운대, 제주도 등 곳곳에 위치하고 있네요.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s://www.hanwharesort.co.kr/irsweb/resort3/resort/rs_room.do?bp_cd=2101 입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객실요금이 투명하게 공개되어 있습니다.

국내로 여행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