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테이 홍대 햄버거집 맛집 위치 어디?

카테고리 없음2019. 11. 10. 10:54

어제 방송된 전참시에서 테이의 햄버거집이 공개됐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여 실력을 인정 받았던 테이는 심지어 가게를 창업하게 됐었죠. ㅎㅎ 그 햄버거집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열일하느라 바쁜 테이. 이번에는 홍대에 위치한 가게에 갑니다.

지금 사장은 테이의 친동생이래요. 아마.. 테이가 본업이 있고 바쁘다보니 친동생에게 사장 자리를 줬나봐요.

테이의 고향인 울산에서 온 동생들이 주방에서 일을하고 있습니다. 직원만해도.. 4~5명 정도 되더라구요 ㄷㄷ

식당에 테이를 닮은 키카 큰 친구가 있습니다. 이 사람이 테이 혹은 테이의 친동생으로 아는 사람이 많은데 사실.. 동생의 친구라네요. 위 사진에서 오른쪽 사람이 테이의 친동생이에요. 테이가 키가 큰데 동생은 키가 크지는 않습니다.

테이가 주방에 오자 모자를 안쓰고 있던 키가 큰 친구에게 모자를 쓰라고 합니다. "주방에서 무조건 (모자를) 써야지" 라고 엄격하게 하네요.

매장에 오면 이것저것 꼼꼼히 확인합니다. 이런 부분에선 손님들을 위해 완벽하게 하는 게 좋죠.

테이의 친구이자 매니저인 조찬형도 같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가게 오픈 전에도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네요! 맛집 인정!

순식간에 자리르 다 채웁니다.

맛있어 보이죠? 테이의 수제버거 사진입니다. ㅎㅎ

테이가 창업했다는 소식을 듣고.. 돈을 많이 벌겠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마진(남는 금액)이 별로 없다고 합니다. 일단.. 직원 수도 상당히 많은 편이고 양을 많이 주다보니.. 그런 것 같네요;;

그럼에도 테이는 계속 직원들에게 양을 많이 주라고 합니다.

가게 오픈 초기에 어떤 한 손님이 "양이 적은 것 같은데"라고 말을 했다고 하네요. 잘 먹는다고 소문난 테이의 햄버거집이라.. 그 뒤로는 크고, 많고, 좋은 재료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ㄷㄷ

테이가 개발한 레시피인데 지금은 직원들이 더 잘한대요~ 

손님들은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전참시에서 공개된 테이의 햄버거집은

서울 마포구 독막로 67-11에 위치한 테이스티버거입니다.

홍대쪽 이긴한데 정확히 말하면 6호선 상수역에서 가깝습니다.

그런데 2호선 타고 오시는 분들은 그냥 합정역에서 내려서 걷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합정역 5번 출구에서 618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천천히 걸으면 10분 정도 걸리겠네요.

 

이렇게 생긴 가게입니다.

 

 

주요 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테이스티버거 7,800원 
더블치즈버거 8,600원 
크라켄버거 10,900원 
에그마니버거 8,500원 
통치킨버거 9,400원 

 

🍟영업시간 안내🍟
화요일~일요일👉open11:30~close22:00
(Break Time 👉pm3:00~4:30)
⚠️매주 월요일은 쉽니다🙈⚠️

 

서울에 계신분들이 가기 좋은 위치에 있네요 ㅎㅎ

저도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습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teisty_burger/ 입니다.

 

전참시 이영자 성수동 새우 햄버거 맛집 위치 어디?

전참시 이영자 성수동 달고나 밀크니 맛집 위치 어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