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성수동 새우 햄버거 맛집 위치 어디?

카테고리 없음2019. 11. 10. 11:25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오랜만에 이영자의 맛집이 공개 됐습니다. 이번에는 새우 햄버거를 파는 맛집입니다.

 

 

성수동에 위치한 새우버거 집으로 출바알 합니다!!

어느 건물의 2층으로 올라가 새우버거 2개를 주문합니다. 2개에 20,600원입니다. 

1개에 10,300원이에요. 수제버거를 운영하고 있는 테이도 관심깊게 보네요.

새우 패티가 만들어지는 모습입니다.

빵 위에 새우패티, 양파, 양배추? 그리고 알싸한 고추냉이 소스로 마무리 되는 것 같습니다.

새우버거의 새우 두께가 엄청납니다.

새우 패티를 보면.. 새우의 식감이 느껴지게 다져져 있습니다.

오이가 아님에도 아삭 소리가 난다고 해요 ㅎㅎ 새우 패티와 고추냉이의 조합이 완벽하다고 말합니다.

이영자의 매니저 송성호 팀장이  새우버거를 받았습니다!

 

이영자가 따로 구입해온 달고나 밀크티와 같이 먹었는데 의외로 조합이 좋았다고 해요~!

 

 

전참시에서 소개된 이영자의 새우버거집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85-423 2층에 위치한
제스티살룬 입니다.
(전화번호 :02-2205-2622)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2호선 뚝섬역 8번 출구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분당선 서울숲역 4번 출구에서도 가까움)

545m정도 되는데 천천히 걸어서 9분 정도 걸리겠네요.

 

위 사진에 보이는 계단으로 2층에 가면 됩니다.

아마도 주택을 개조해서 가게로 쓰는 것 같습니다.

성수동에 이런 곳이 많잖아요 ㅎㅎ

 

공식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zestysaloon/ 입니다.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해보세요~

 

전참시 테이 홍대 햄버거집 맛집 위치 어디?

전참시 이영자 성수동 달고나 밀크니 맛집 위치 어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