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성수동 달고나 밀크니 맛집 위치 어디?

카테고리 없음2019. 11. 10. 11:38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전참시에서 공개된 이영자의 달고나 밀크티 맛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영자가 성수동에서 새우 버거를 구입하고 나서.. 이번엔 밀크티집으로 갑니다.

여기서 달고나 밀크티 2개를 주문하네요 ㅎㅎ

초대형 달고나를 부시고 있습니다. 밀크티에 들어갈 달고나에요.

이영자의 매니저는 이영자가 먼저 가져다 준.. 새우 버거를 먹고 있습니다. 엄청 좋아하네요.

이렇게 밀크티 위에 달고나 조각이 올라갑니다.

단맛 + 쌉쌀한 맛이 나는 밀크티인가봐요.

새우 버거만 해도 맛있었는데 달고나 밀크티와도 궁합이 너무 좋나봐요.

 

 

전참시에서 공개된 이영자의 달고나 밀크티 맛집은

서울 성동구 서울숲6길 2 1층 에 위치한

입니다.

(02-538-1014 )

카페 이름이 차 네요 ㅎㅎ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성수동 카페 거리?에 있네요.

 

정말 최근에 생긴 카페 같습니다.

올해 9월에 오픈한 것 같네요.

올해 생긴 카페인데 이영자가 어떻게 벌써 아는 것인지 참 신기하네요.

 

달고나 밀크티의 가격은 5천원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cha_seongsu/ 입니다. 

 

전참시 테이 홍대 햄버거집 맛집 위치 어디?

전참시 이영자 성수동 새우 햄버거 맛집 위치 어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