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셀프세차장 위치 어디?(워시홀릭)

카테고리 없음2019. 11. 17. 10:44

어제 방송된 전참시에서 이영자는 매니저 송성호를 데리고.. 맛집이 아닌 셀프 세차장에 갔습니다. 세차도 할 수 있고 밥도 먹을 수 있다는.. 이 곳이 어딘지 알아보겠습니다.

 

 

주차장에 왔는데 화려한 조명과 디제잉 박스가 있습니다. ㅎㅎ

여길 보면 확실히 세차장이 맞죠?

안 쪽에는 캠핑장처럼 직접 고기를 구워먹고 요리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누가 자주 올까? 싶었는데 자동차 동호회에서 여기서 모이면서 세차도 하고 밥도 먹고 하나봐요.

송성호 팀장은 스노우 폼건을 이용해서 거품 샤워를 했는데 아주 속이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한참 세차중인데 하필 비가.. 엄청 쏟아지더라구요..

기본요금이 3천원이라고 합니다. 카드를 1번 갖다대면 천원씩 차감되나봐요. 처음에는 3번 갖다대야.. 3천원이 결제 되겠네요.

거품을 묻힌 후에 이영자도 손을 거들어 세차를 했습니다.

그런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밥부터 먹기로 합니다. ㅎㅎ

이영자가 고추장에 홍시를 섞어 만든 홍시 고추장을 보여주더라구요 ㅎㅎ 이건 안먹어봐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들 맛있어 하더라구요 ㅎㅎ

이영자가 맛집만 잘 아는게 아니라.. 요리 실력도 상당한 것 같습니다. 짜글이장도 직접 만드는 중이에요.

마트에서 돼지고기를 얇게 썰어달라고 했었습니다. 그 고기를 굽고 있어요.

그리고는 고기로 야채를 쌈싸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걸 삼겹쌈이라고 불렀는데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심지어 삼겹살 파스타도 만들어줬어요 ㅎㅎ

 

 

전참시에서 이영자가 매니저를 데리고 방문한 셀프세차장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2469번길 162 에 위치한

워시홀릭 입니다.
(1800-0818)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분당선 죽전역, 신분당선 수지구청역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낮에 가면 좀 썰렁하려나요? ㅎㅎ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washholic.com/ 입니다.

그런데 호스팅이 만료됐다고 뜨네요;;

 

사장님 얼릉 고쳐주세요~ ㅎㅎ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