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이재황 유다솜 필라테스 위치 어디?(에필필라테스)

카테고리 없음2019. 11. 22. 10:43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에서 드디어 공개된 유다솜이 근무하는 필라테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다솜은 연애의맛 시즌2에서 첫 등장때부터 필라테스를 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요 시즌3에서 드디어 유다솜이 근무하는 필라테스가 공개 됐습니다.

 

 

필라테스 학원이 아주 넓고 깨끗하고 좋아보여요. 유다솜이 회원들과 썸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유다솜씨가 사람이 엄청 좋아보이더라구요 ㅎㅎ

한참 수다 중에 (답답한..?) 이재황이 등장했습니다.

여자 회원들이 이재황 실제로 보고 잘생겼대요 ㅋㅋ

유다솜은 필라테스 강사답게 정말 유연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무좀 양말? 같은 것을 신고 있었는데 ㅎㅎ 그게 아니라.. 운동용 양말이 있나봐요.

이재황도 유다솜의 도움을 받아 필라테스를 조금 했습니다.

정말 깨끗해 보이죠?

 

 

연애의맛에서 공개된 유다솜이 근무하는 필라테스는

서울 송파구 위례광장로 230 엘리웨이 A동 201호 에 위치한

에필필라테스 위례점 필라테스 입니다.
(02-443-3345 )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송파구에 위치하고 있긴 하지만 역에서는 좀 멀어서.. 근처 아파트에 계신 분들이 주로 올 것 같네요.

 

위례 2차 아이파크 아파트의 상가?에 있는 것 같네요.

204~205동 근처에 있는 것 같아요.

건물 외관도 이렇게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블로그) 주소는 https://blog.naver.com/efil-p 입니다.

필라테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연애의맛 이재황 유다솜 족발 맛집 위치(선릉역 뽕족)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