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배종욱 한옥 카페(빵집) 위치 어디?

카테고리 없음2019. 11. 24. 10:09

어제 방송된 전참시에서 이영자와 배종욱은 양평의 어느 한식집에서 만찬을 즐겼습니다. 여기도 정말 눈길을 끌었지만.. 밥 먹고 디저트를 먹기 위해 방문한 카페(빵집)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카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종욱이 안내해주는 빵집에 들어왔습니다. 이영자도 아는 곳이래요. ㅋㅋ 맛집이군요.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네요. 너무 멋져요.

카페 안에는 정말 다양한 빵들이 있습니다.

비주얼이 ㅎㅎ 인스타에 어울리는 비주얼입니다.

크어~~ 감탄이 나오네요 ㅎ

여기 망고주스가 맛있나봐요. 먹고 싶네요.

배종욱과 이영자는 무화과케이크를 골랐습니다.

카페 내부에 이렇게 빵과 음료를 마실 공간이 있는 것 같습니다. 햇살도 너무 좋아보이네요.

여기 앉아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했습니다. 이영자가 틈틈이 개그를 쳤는데 배종욱은 진지한 성격으로 ㅋㅋ 반응하더라구요. 개그가 안통하는 것 같아요.

 

 

전참시에서 이영자와 배종욱이 방문한 카페는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684 에 위치한

하우스 베이커리(haus bakery) 입니다.
(031-772-8333)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바로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haus_bakery_moonhori/ 입니다.

양평 오신 분들은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전참시 이영자 배종욱 한식 맛집 위치 어디?(양평 담소)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