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 슬리피 무한리필 고기부페(고기집) 위치 어디?

카테고리 없음2019. 11. 25. 10:57

이상민이 먹는 것은 항상 맛있어 보입니다. 어제 방송된 미우새에서 이상민은.. 생활고로 고생하고 있는 슬리피를 무한리필이 되는 고기뷔페에 데려갔습니다. 소고기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더라구요. 거기가 어딘지 알아보겠습니다.

 

 

슬리피는 단수로 인해 집에 물을 받아놓고 산다고 하더라구요.. 어려운 마음을 잘 아는 이상민은 슬리피에게 밥을 사주기로 합니다. 이상민이 잘 아는 고기집에 데려왔어요.

가게 내부는 넓고 먹기 좋아 보이네요 ㅎ

다양한 고기 부위가 있어요 ㅎㅎ 물론 소고기도 있구요.

배고픈 슬리피를 위한 1인당 19,900원 무한리필 고기 뷔페! 말이 되나요? ㄷㄷ

이상민은 고기 먹는 순서를 이야기 해줍니다. 양념이 안 된 거기 중에 지방이 없는 것부터 먹어야 한대요. 등심 > 부채살 > 토시살 순서입니다.

LA갈비의 갈빗대(뼈가 있는 부분)은 질겨서 뜯기가 힘들잖아요? 그걸.. 된장 찌개에 넣고 같이 익히면서 뼈만 쏟 빠지게 만드네요 ㅎㅎ 된장찌개는 고기가 들어가니 더 맛있어 지고~ 1석 2조?

된장찌개에 고기가 들어가니 더욱 깊은 단맛이 날 것 같아요.

소고기도 정말 맛있게 먹습니다. 슬리피는 오랜만에 고기를 먹어봤을 것 같네요.

이상민의 또 다른 팁이 나왔습니다. 고기 뷔페에선 부위별로 조금씩 먹어야 한대요 ㅎㅎ

고기가 정말 맛있게 구워졌죠? ㅎㅎ

이상민도 아직 빚이 다 청산된 상태가 아니기에.. ㅎㅎ 이상민은 자기가 무한 리필 고기는 언제든지 사준다고 했습니다.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슬리피를 데리고 간 무한리필 고기집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83 골드프라자 A동 201호에 위치한

지글 본점입니다.

 

영어로는 ZIGGLE인가봐요 ㅎ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용인에 위치하고 있고 역에서 가깝지 않아서..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들 것 같네요.

 

그런데 다행인 점은.. 지글 분당정자직영점이 정자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다는 것이에요.

주소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5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블로그) 주소는 https://blog.naver.com/ziggle1976 입니다.

 

무한리필 고깃집 찾는 분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