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기안84 헨리를 만나러 중국 영화 촬영장 방문하다

연예 & 뉴스/핫이슈2018. 7. 28. 20:02

나혼자산다 방송을 보는 사람이라면 헨리가 최근부터 중국 영화 촬영을 시작했음을 알고 있을 겁니다. 그래서 근래에 나혼자산다에선 헨리의 모습을 볼 수 없었죠. 그런데 2018년 7월 27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가 대표로 중국에서 고생을 하고 있는 헨리를 만나러 갔습니다. 헨리는 어떻게 생활하고 있을까요?




기안84가 비행기도 타고 중국에 내려서 차로도 3시간 정도 달려서 드디어 헨리가 있는 중국판 할리우드인 우시 스튜디오(WUXI STUDIOS)에 도착했습니다.


중국 영화에서 왕 역할을 하고 있는 헨리는 트레일러가 있습니다. 마치 다니엘 헤니처럼 말이죠 ㅎㅎ 아무나 트레일러를 갖는 건 아니라고 하네요. 우리 헨리 대단해요~


기안84는 트레일러 내부를 탐방합니다. 그리고 여기서도 오자마자 헨리도 없는데 샤워를 했습니다. 중국도 상당히 더웠나 보더라구요..


그리고 드디어 헨리를 만났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왕의 모습과는 조금 다르긴 합니다.. ㅎㅎ

박나래는 저 모습을 보고 그지왕 김춘삼 아니냐고 ㅋㅋ 하네요.


헨리 못본 사이에 몸이 엄청 좋아졌습니다. 가슴 근육보세요 ㄷㄷ


트레일러 옆에서 헨리의 라이벌 역할인 왕염룡을 만났는데 그는 간단히?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기안84와 무에타이도 대결?도 살짝 했습니다.


그리고 헨리가 연기를 하는 세트장을 방문했습니다.

CG(컴퓨터 그래픽) 특수 효과를 위해 엄청난 면적이 배경 천으로 덮여있었습니다.


여기가 제일 작은 세트라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선 이런 것을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미국에서나 볼 수 있는 것 같은데 중국의 규모가 정말 놀랍습니다.



여긴 더 큰 세트장입니다. 훨씬 커요.


화면의 중앙에 헨리 왕이 앉을 자리가 있는데 어두워서 잘 안나왔습니다. 하늘이 너무 밝아서 ㅠㅠ


헨리에 의하면 헨리가 출연하는 영화의 제작비가 300억이라고 하네요.

중국의 스케일이 ㅎㄷㄷ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잘 나가는 연기자인 이시언도 중국 대륙의 스케일을 보고 놀랐습니다.

나라만 커도 장점이 많은 중국이 부럽네요.


헨리는 다음날 촬영을 위해 대론 리딩 연습을 해야한다면서 같이 연습을 하는 중국 연기자를 소개시켜줬습니다.

헨리 동생 역할을 하는 린천한(林辰涵)입니다. 약간 한국인처럼 생겼습니다.

2005년 7월 5일생으로 생각보다 엄청 어린 배우입니다.

한국 나이로 14살입니다. 헐??


린천한 웨이보 주소(중국 인스타) : https://www.weibo.com/u/6041482371?is_hot=1#_rnd1532785434850


악역 전문 배우라는 후밍입니다.


어릴 적 배우가 꿈이었다는 기안84를 위해 기안84와 함께 연기 연습을 해봅니다. ㅋㅋ

헨리의 여동생 역할인 린천한이 끼어들 때 기안84가 화를 내면 됩니다.


그러나 화를 내지 못한 기안84 ㅋㅋ


헨리는 그간 영화의 역할을 위해서 식이조절을 해왔다고 합니다 ㅜㅜ

정말 저염식의 맛없는 풀떼기들..


기안84는 헨리와 함께 헨리가 지내는 숙소(호텔)에 왔습니다.

내부가 좋아 보입니다.


헨리가 중국 말도 잘해서 여기서 지내는 데 큰 어려움을 없을 줄 알았는데 말은 안해도 고생을 하고 있나 보더라구요. 한강도 가고 싶어했고 한국 음식도 많이 그리워 했습니다. 특히 썩음 김치라고 잘못 표현하는 묵윽지가 먹고 싶었다네요.


무지개회원들 대표로 온 기안84는 무지개 회원들이 보내준 헨리를 위한 선물도 함께 가지고 왔습니다.


기안84는 라면, 메추리알, 김 등의 간편음식,

이시언은 미니에어컨,

박나래는 묵은 김치,

쌈디는 샴푸,

마마무 화사는 작은 그릇,

혜진은 철봉?,

현무는 DVD플레이어를 선물해줬습니다~




헨리가 중국에서 고생이 많은지 울컥하는 모습을 종종 보이더라구요.


헨리가 중국에서 촬영중인 영화의 제목은 征途之夜입니다.

(드라마 아님)

정도지야?라고 읽어야 하는 것인지 ㅎㅎ

영어로는 Double World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주 나혼자산다 방송에도 헨리가 나오는 것 같은데

중국의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됩니다.


이시언이 선물한 미니에어컨 제품 정보

참고

http://news.17173.com/content/06212018/112520670.shtml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