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여친 띠아모 사건의 결론!

연예 & 뉴스/핫이슈2018. 8. 25. 12:01

2018년 8월 24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 헨리의 띠아모 사건에 대해 결론이 나왔습니다. 헨리의 띠아모 사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글을 참고 해주세요.


나혼자산다 헨리 여친? 띠아모 사건!



다들 띠아모가 누구인지 궁금해 했습니다. 저 역시도 감쪽같이 헨리가 여친이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그게 아니라고 하네요.


헨리가 그 당시에 논란이 된 발신자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의심하는 전현무 ㅋㅋ 다들 그럴 듯


한혜진은 그 당시에 직접 봤기 때문에 헨리가 무엇인가를 바꿨는지 아닌지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한혜진이 띠아모라고 해서 한글로 "띠아모" 혹은 영어로 "ti amo"로 저장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네요.

yohan johan justin emo라고 저장되어 있습니다.


끝 부분의 tin emo를 한혜진이 급하게 보면서 ti amo로 본 거죠 ㅡ.ㅡ;;


emo는 이모가 아닌 Emotional Support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한국 말로 하면 정서적으로 기댈 수 있는 정말 친한 친구 정도 될 것 같네요.


헨리가 진짜 외로울 때 emo가 붙은 친구들에게 전화한다고 합니다.


주소록을 보니 다른 친구 찰스도 emo로 저장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무지개 회원들은 어떻게 저장되어 있을까요?


박나래는 park narae gagman ㅋㅋ

헨리 영어 잘하면서 gagwoman(개그우먼)이 아닌 개그맨으로 저장해놨네요.


반발하는 박나래 ㅋㅋㅋ


전현무 jeon hyun moo nt mc.

nt는 entertainment를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한혜진은 Han Haejin Model Est???로 저장되어 있습니다.

Est다음에 무슨 글자지 ㅜ


이시언은 Lee Siyeon Actor 나혼 ㅋㅋㅋ


기안84는 84 hyung nt로 ㅋㅋ


emo는 한 명도 없습니다.


쌈디는 sam di singer sb

sb는 선배를 의미한다고 함


기쁜 쌈디


후배는 DS(동생)으로 저장되어 있습니다.


헨리의 전화번호 저장 방식이 참 독특합니다. ㅎㅎ


그리고 이 날 방송에서 헨리의 집에 오스틴 강과 매트가 방문했습니다. 아주 친한 친구들이라 헨리 집에서 친구들이 자기 집처럼 잠도 자고 그랬다고 하네요.


이 친구들이 바로 emo라고 합니다. ㅎㅎ




제가 볼 때는 헨리의 여자친구 의혹이 완전히 해결된 것 같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이슈화 됐던 것이 나혼자산다에서 해명이 됐네요.ㅎㅎ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헨리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enryl89/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