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헨리 아빠 자동차 가격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선 2018년 12월 7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헨리 아빠가 캐나다에서 타고다니는 자동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랜만에 고향인 캐나다 집에 온 헨리. 아빠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 위니펙에서 영화 촬영이 있어 밤에 떠나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침부터 일찍 아빠와 데이트?를 나가려고 합니다.
단풍국이라고 불리는 캐나다. 낙엽이 이쁠 즈음에 헨리는 캐나다에 왔습니다. 헨리가 어릴 적부터 살던 집 그대로에요.
헨리 아빠는 뭔가 멋져 보이는 검은색 자동차를 타고 다닙니다.
운전은 헨리가 했습니다. ㅋㅋ 외국은. 공기가 깨끗해서 그런지 햇살이 아주 강력합니다. 선글라스 착용이 필수에요.
차 내부 모습입니다. 아빠가 무슨 버튼을 누르자 헨리가 뭐하냐고 물어보네요.
알고보니 이 차는 오픈카라서 뚜껑이 열리고 있습니다!!
순식간에 오픈카가 되버렸습니다.
간지나게 부자 모두 선글라스를 끼고 드라이브 고고~~
헨리 아빠가 캐나다에서 타고 다니는 자동차는 벤츠 SL 450 Roadster(로드스터)로 추정됩니다. S클래스인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요.
S클래스보다는 가격이 한 단계 낮습니다.
우리나라에선 오픈카라고 부르는 차종이며 영어로는 컨버터블(convertible)이라고 합니다.
차 내부도 정말 멋지네요.
헨리 아빠가 타고 다니는 SL Roadster의 경우 가격이 약 8만9천달러부터 시작합니다. 한화(한국 돈)으로 따지면 최저가가 9천만원이 넘는 고가의 자동차 모델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 https://www.mbusa.com/en/vehicles/class/sl/roadster# 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