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한고은 신영수 크리스마스 트리 램프(가로등) 제품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선 2018년 12월 17일 방송된 동상이몽에서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구입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들어있는 램프? 가로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오래 느끼기 위해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조금 일찍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트리 오른쪽에 가로등 같이 생긴 게 있습니다.
gif 이미지로 보시면 알겠지만 그냥 단순한 램프가 아닙니다. 눈 내리는 것 같은 효과가 있는 램프에요. 김숙도 급 관심을 보이네요 ㅎㅎ
사실 신영수는 흰색 트리를 사고 싶어했으나 한고은이 일반적인 초록&빨강 트리를 원해 흰색 트리를 사지 못했습니다. 그 대신에 가로등처럼 생긴 것을 구입했습니다. ㅎㅎ
김숙도 사야겠다고 합니다. ㅋㅋ
야무지게 트리를 완성하고 사진 찰칵~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구입한 크리스마스 가로등(램프)는 눈내리는 크리스마스 램프(스탠드형)입니다.
램프 스탠드형은 검은색, 흰색, 빨간색이 있는데 흰색은 지금 품절 상태라고 합니다. 그리고 등 안에는 눈사람 혹은 풍차 중에서 랜덤 배송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신영수가 구입한 램프에는 트리가 들어있었습니다. 눈사람, 풍차 혹은 트리가 랜덤 배송되는 것 아닐까요? 신영수처럼 직접 방문해서 구입한다면 등 안에 모형을 고를 수 있나봐요.
눈사람 모형도 꽤 괜찮네요. 위에서 떨어지는 것은. 하얀 플라스틱 같습니다.
램프는 스탠드형 뿐만 아니라 테이블형도 판매합니다. 이 것도 꽤 괜찮아 보이네요.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면 부피도 적게 차지하고 분위기 있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램프(스탠드형)의 경우 최저가 기준으로 약 11만원 정도이며, 테이블형은 8만원 정도 입니다.
아래의 다나와 링크에서 제품 확인 가능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최저가 잘 확인하시고 구입하세요~ 가격 차이가 많이 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