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엄마 의료사고 부검결과는?
한국의 축구영웅 박지성의 엄마 故 장명자씨의 의료사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박지성은 SBS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하여 화제가 됐습니다. 이 방송에서는 아내와의 결혼 이야기나 어린 아들, 딸에 대한 이야기만 해서 밝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국에는 제주도에만 집이 있고 영국에 자기 소유의 집이 있으며 거기서 가족과 지낸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올해 초 박지성의 엄마 故 장명자씨가 돌아가셨다는 충격적인 뉴스가 나왔습니다. 2017년 12월 22일 박지성이 있는 런던에서 교통사고를 당해서 병원에 입원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 심각한 상태는 아니었는데 간단한 수술을 받다가 문제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 이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는데 결국 2018년 1월 11일 돌아가셨습니다. 그래서 의료사고로 인해 돌아가신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왔었죠. 한 평생을 박지성을 위해 뒷바라지 하신 어머님이고 이제 보답을 받아야 하는데 갑자기 돌아가셨습니다. 더 슬픈 것은 이 날 박지성의 할머님도 돌아가셨다는 것입니다. 너무나 슬픈 소식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박지성의 친한 동료였던 에브라가 한국으로 날아와 박지성 어머니의 장례를 도왔다고 합니다.
영국 검찰은 박지성 어머니의 사인을 정확하게 조사하기 위해 부검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부검.. TV에서 종종 듣는 단어이지만 얼마나 슬펐을까요. 이 사건이 있을지도 벌써 5개월이 넘게 흘렀습니다. 부검 결과가 충분히 나왔을 시간같아 관련 자료들을 찾아봤습니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부검 결과가 나왔을 시간이 지났는데도 한국 뉴스 뿐만 아니라 해외 뉴스에서도 부검 결과에 대한 자료를 찾을 수 없네요. 추측하기로 박지성과 런던 병원, 런던 검찰에서 부검 결과를 공개하지 않기로 한 것 아닐까요?
어찌됐든 박지성님 힘내시고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