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이필모 서수연이 방문한 인테리어 가구 아울렛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신혼집을 꾸미기 위해 방문한 아울렛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이케아를 방문해 조립 가구들을 구입했습니다. 직접 1톤 트럭에 짐을 싣고 다음 목적지를 향해 갑니다.


도착한 곳은 어느 커다란 인테리어 아울렛?입니다.



여기서 예쁜 전등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쁜 그릇과 컵도 파네요 ㅎㅎ


이불과 같은 침구류도 팔아요.


신혼집 인테리어 소품을 고르고 위해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왔습니다!


서수연의 추천으로 앵무새 전등도 샀습니다. ㅋㅋ


여긴 최대 80~90퍼 세일을 한대요. ㄷㄷ PPL은 아니라고 합니다.


심지어 식물? 나무?도 팝니다. 정말 커요 ㅎㅎ


서수연이 이런 식물들도 좋아합니다.


이필모는 위의 가운을 마음에 들어하더라구요 ㅎㅎ 잘 어울립니다.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신혼집 인테리어 소품을 구입하기 위해 방문한 곳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적푸리로 34에 위치한 자라홈 더 그레이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최근에 만들어진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PPL이 아니라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직접 선택했다니 신뢰가 갑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방문해 보세요 ㅎㅎ

관련 글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