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김성수 NRG 천명훈 어머니가 운영하는 양평 펜션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2019년 2월 20일 방송된 살림남에서 공개된 가수 NRG 천명훈의 어머니가 운영한다는 양평에 위치한 펜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성수와 딸 혜빈이가 자동차를 타고 어디론가 신나게 가고 있습니다.


어디로 가는가 했더니 펜션으로 유명한 양평으로 가고 있습니다.


오잉 정말로 펜션에 도착했습니다.


천명훈이 이 곳 펜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는데요... ㅎㅎ


알고보니 천명훈의 어머님이 펜션을 하는데 지난 방송을 보고 김성수와 딸을 초대를 했던 것이었습니다.


마침 혜빈이도 방학이라 ㅎㅎ 올 수 있었나봐요.


나무로 지어진 것 같은 펜션 내부의 모습입니다. 천장이 엄청 높네요.


이 분이 바로 NRG 천명훈의 어머니 박현순입니다.


지난 살림남 설 방송 떄 천명훈이 출연하고 나서 네이버 실검 3위까지 올라갔다고 해요 ㅎㅎ


아들 자랑에 신난 어머니 ㅋㅋ


펜션의 아들답게 천명훈이 고기를 구워주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천명훈의 어머니가 (아무런 힘이 없는) 김성수에게 천명훈을 잘 부탁한다며 뇌물?을 먹였습니다. ㅋㅋ


그리고 천명훈은 아무런 잘못을 저지른 적이 없는데 자숙하는 이미지라 안타까워 하시더라구요 ㅜㅜ

천명훈 방송에서 자주좀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천명훈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펜션은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능리 250-3(황순원로 470-21)에 위치한

산내음펜션입니다.

(전화번호 : 010-4246-9599)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로드뷰로는 여기까지 밖에 안보이네요 ㅜㅜ


위성 사진으로 본 모습입니다.

건물이 2~3동 되는 것 같네요.


정확히는 4동?인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가격을 알아볼까요?


살림남 방송에서 나온 본채입니다.

투명하게 가격이 다 공개되고 있습니다.

아무 넓은 집?이에요.

30~50만원 정도입니다.


사랑채/별채/뜨란채도 있습니다. 적당한 인원과 가격이 명시되어 있어 좋네요!




천명훈도 잘 되고 천명훈의 어머니도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sanpension.com/m/sanpension/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방문해보세요 ㅎㅎ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