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신동미 허규 동창 가구 디자이너/가구점 위치와 정보

카테고리 없음2019. 5. 7. 09:59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서 남편 허규의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 운영하는 가구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동미, 허규 부부가 어느 건물 안으로 들어옵니다.


허규는 건물안에 있던 누군가와 친하게 포옹을 합니다.


이 분이 허규의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인데 신동미, 허규 부부의 TV 앞장, 화장대를 만들어준 가구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우와~


내부에는 아주 다양한 가구들이 있습니다.

새 집에 이사갈 예정인 부부들에겐 너무 눈길 가는 가구가 많겠어요.


높이조절 책상도 잠깐 나왔는데 신기술에 놀란 신동미 ㅋㅋ

저도 정말 탐나는 제품입니다. 계속 앉아만 있으면 허리에 안좋다고 하잖아요.

자세를 바꿔가면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여러 가구에 푹 빠진 신동미 ㅎ


아마 이 소파를 살 생각인 것 같더라구요 ㅎㅎ

편하게 누워서 테스트를 합니다.


침대에도 누워봤어요 ㅋㅋ

과연 어떤 가구를 샀을까요?



동상이몽에서 신동미, 허규가 방문한 가구 판매점은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8길 4에 위치한

바하테라(VAAHTERA)입니다.

전화번호: 02-2038-7508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송파구에 있어 서울의 동쪽에 있습니다.


매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s://www.vaahtera.co.kr입니다.



신동미, 허규 부부가 탐냈던 소파의 가격을 살펴보니 230만원입니다. ㄷㄷ

제가 가구에 대래 잘 모르긴 하지만 가격대를 보면 일반 가구점이라기 보다는 고급 가구 판매점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방문해보세요 ㅎㅎ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