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남아공 숙소(호텔) 위치와 정보

카테고리 없음2019. 5. 10. 11:08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남아공 친구들이 머무른 숙소(호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에 있는 다른 외국인의 도움을 받아.. 드디어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벚꽃과 함께 나온 호텔이 너무 멋져 보이네요.


드디어 예약했던 방에 도착했습니다.

1801호입니다.


우와~ 침대가 3개가 있으며 너무 깔끔하고 좋아 보입니다.


화장실도 정말 좋아 보이죠?


욕조도 있고 ㅎㅎ 햇살도 잘 들어옵니다.


서울타워(남산타워)가 아주 잘 보이네요.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보입니다.


대박인 점은 홀로 사용할 수 있는 넓은 야외 테라스가 있다는 것입니다.


남아공에서 온 친구들도 너무 좋아하네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남아공 친구들이 선택한 호텔은

서울 중구 마른내로 28에 위치한

나인트리프리미어호텔 명동2 입니다.


2호선/3호선 을지로3가역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이렇게 생긴 멋진 호텔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s://www.ninetreehotel.com/NTM2/ 입니다.


남아공 친구들이 머무른 방은 Garden Suite(가든 스위트)입니다. 평면도를 보면 구조가 바로 이해 갑니다.


방송에 나왔던 모습이랑 똑같네요.


밤에 봐도 정말 멋질 것 같아요.

가든 스위트는 호텔에 단 1 객실만 있습니다.


TEL: +82-2-6967-0999


예약 및 가격 문의는 호텔측으로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