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잔나비 헬스장 위치와 정보

카테고리 없음2019. 5. 11. 11:15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요즘 화제의 인물인 잔나비가 다니고 있는 헬스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잔나비가 아침에? 일어나서 가방을 매고 어디론가 가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마다 가는 곳이 있다고 하는데요.


거긴 다름 아닌 헬스장이었습니다.


잔나비가 작업실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집에 샤워 시설이 없습니다. ㅜㅜ

샤워를 위해 방문한다던 바로 그 헬스장입니다.


2015년부터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헬스장에서 주는 운동복을 입었습니다. ㅋㅋ


좀 더 멋진 옷을 입고 하고 싶지만.. 매일 빨래를 할 수 없으니까 헬스장에서 주는 옷을 입고 운동을 합니다.


이런 운동도 하구요 ㅎㅎ


벤치 프레스도 하고~


팔 근육 운동도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대망의 샤워로 마무리 ㅋㅋ


너무 좋아합니다. ㅋㅋㅋ



가수 잔나비가 다니는 헬스장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30-3번지 지하1층에 위치한

뉴핏 휘트니스 정자점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정자 동네에 있으며 잔나비의 집과 무척 가깝네요.


이 건물의 지하 1층에 휘트니스가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31-714-6714인 것 같네요 ㅎㅎ


공식 홈페이지(네이버 카페)는 https://cafe.naver.com/newfitfitness 입니다.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