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숙행 이종현 선술집 가게 위치와 정보

카테고리 없음2019. 7. 12. 11:47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애의맛에서 숙행의 소개팅남인 이종현이 운영한다는 작은 선술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숙행이 이종현이 운영한다는 선술집에 왔습니다.

통닭집 바로 옆에 선술집이 있나봐요 ㅎ


작은 선술집이라고 했었는데 ㅎㅎ 정말 작고 아담한 선술집입니다.


선술집이라 그런지 일본풍의 느낌이 좀 나네요.


오늘은 한 사람만을 위해 가게를 운영합니다~!!


가게에 도착하자마자 열심히 요리를 합니다.

가게를 운영할 정도니.. 요리 전문가라고 봐야겠군요.


숙행은 궁금해서 가게를 이리저리 둘러봅니다.


주방도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여기서 요리를 다 한다니 대단하네요.


ㅋㅋ 오늘은 가게를 쉰다고 했었군요.


숙행이 안내판의 메시지를 수정했습니다.. ㅋ


순식간에 음식들이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고추냉이마요 새우 브로콜리?


파송송 치킨 난반아게?


인기 폭발이라는 명란 감자입니다.


숙행이 먹어보더니 맛이 좋다고 하네요.

진심으루요.


명란감자가 특히 맛있나봐요.


집들이 선물로 근처에서 사온 휴지를 선물합니다.


이종현은 애프터를 신청합니다.


숙행은 열심히 하는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말하는데요.


식당 도착하자마자 열심히 요리했던 모습이 멋있었다며 애프터를 승낙합니다.


이제 나이가 있어서 외모만 보고 넘어가지 않는다고 말하는 숙행.


이미 외모보고 넘어갔으면서 ㅋㅋ 라고 말하는 재중


이 커플도 앞으로 느낌이 좋은데요?



연애의맛에서 숙행의 소개팅남으로 나온 이종현이 운영하는 식당(일본식 주점)은

서울 서초구 주흥길 64-27 1층 103호에 위치한

오늘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가게는 좀 작아 보여도.. 7호선 신논현역에서 가깝네요. ㄷㄷ

입지가 상당히 좋습니다.


가게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나라 부동산 바로 옆에 있는 작은 가게에요.


저녁 7시부터 새벽 3~4시까지 운영하는 심야식당 느낌의 선술집입니다.

전화번호는 02-512-7974입니다.


직접 다녀온 사람의 생생한 후기는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short-girls2/221496981455


후기를 보니 ㅎㅎ 맛집 같군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