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장윤정 고급 안마의자 제품 정보(코지마)

카테고리 없음2019. 7. 14. 20:57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 장윤정 집에 있는 안마의자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윤정 가족이 사는 집의 거실에도 요즘 유행하는 안마의자가 있습니다.

제품 로고를 안가린 것으로 보아 PPL 같네요.


바쁜 장윤정이지만.. 가끔 쉴때면 맥주 한 잔을 마시면서 마사지를 받나봐요.


거실은 생각보다는 좁습니다. ㅎㅎ


이승기도 안마의자 체험을 해보려고 앉았습니다.


처음 안마의자를 써보는가봐요 ㅎ

처음엔 안마의자가 체형측정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잠깐이지만 푹 빠져버린 것 같습니다. ㅋㅋ



장윤정이 집에서 사용 중인 안마의자는 고급 안마의자 코지마 마스터 CMC-A100입니다.

핑크색 색상으로 주로 되어있습니다.


디자인이 좋아보입니다.


우측 팔걸이 부분에 있는 메뉴 버튼입니다.

적응되면 보통은 그냥 자동 코스 버튼을 누를 것 같네요.


최고급 안마의자답게 아주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어깨 에어 마사지

손,팔 에어 마사지

허리 에어 마사지

종아리&무릎 에어 마사지

발 에어 마사지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약 500만원입니다.


보니까 장윤정 본인이 모델로 광고한 제품이네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