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하승진 아내 김화영 뷰티샵 위치 어디?

카테고리 없음2019. 11. 27. 09:56

아내의맛에 출연 중인 하승진 김화영 부부가 화제입니다. 어제 방송된 아내의맛에선 아내 김화영이 직접 운영하는 뷰티숍이 공개됐습니다. 과연 어떻게 생겼을까요?

 

 

큰 키를 가진 하승진이 알록달록한 가게에 입장했습니다. ㅎㅎ 여기 자주 오나봐요.

여기는 바로~~ 아내가 운영하는 뷰티숍이었습니다!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했는데 드디어 공개가 되는군요.

운동선수들이 은퇴를 빨리 하다보니 은퇴 후에 해야할 일을 많이 찾더라구요. 하승진도 유튜버도 하려고 하고.. 아내의맛에도 출연하고 여러가지 시도를 하는게 보입니다. 그래서 외모 관리?를 하기위해 뷰티숍을 왔습니다.

아내 김화영이 직접 관리 해준다고 합니다. 아내는 무려 11년차 관리사라고 하네요.

가게 내부는 깔끔합니다. 하승진이 키가 너무 커서;; 침대?가 작아보이네요.

얼굴 쪽 눈썹 주변 부위부터 왁싱을 했습니다. 아플 것 같아요.. ㅋㅋ;;

눈썹 왁싱 전 후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저는 사실 이 사진으로는.. 차이를 잘 모르겠습니다. 눈썹 주변의 잔털들이 제거된 것 같기는 해요.

콧털도 제모를 하더라구요. 근데 코털은 그냥 코털 정리기도 정리하는게 낫지 않나요? ㅜㅜ 왁싱은 너무 아파요.

다리 털도 왁싱을 했습니다. 고객 만족? ㅋㅋ

 

 

아내의맛에서 공개된 김화영이 운영하는 뷰티숍은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204 아름다운나날 2층 201호 에 위치한

미더베스트 입니다.

(전화번호: 031-233-9993)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분당선 수원시청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네요ㅎ

하승진 김화영 부부가 살고 집은 집과도 거리가 가까운 편이에요.

 

공식 홈페이지(블로그) 주소는 https://blog.naver.com/me_thebest 입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대표 김화영의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11년 경력답게.. 이력이 화려합니다.

그리고 원장으로 김충형 이라는 분이 계시네요.

김화영과 닮은 것 같은데 자매일까요? ㅎㅎ;;

 

가격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미용/왁싱 등을 전문으로 하는 뷰티샵 같아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