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정준 김유지 키스신 호텔 위치 어디?

카테고리 없음2019. 11. 29. 10:58

어제 방송된 연애의맛에서 정준 김유지 커플은 능내역에서 교복 컨셉으로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사진을 찍고 난 후에는 아주 깔끔하고 멋진 호텔로 이동을 했는데요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어떤 호텔인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산 근처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대형 호텔은 아니에요. 파란색의 커다란 풀이 눈에 띄네요.

교복을 입은 상태로 엘리베이터를 탔어요.

정준이 지인이 호텔 숙박을 선물로 줬나봐요.

호텔 내부는 정말 넓습니다. 너무 좋아보이네요~

거실 뒷편에 각자 쓸 방이 따로 있어요.

여기가 정준이 머무른 방입니다. 여기도 넓어요.

여긴 김유지가 머무른 방이에요. 크기는 약간 더 작은 것 같지만 그래도 큽니다.

여기오면 맘 편히 쉴 수 잇을 것 같아요.

호텔 앞에서.. 김유지는 깜짝 30일 이벤트를 했습니다. 각자 웨딩드레스와 정장을 입고 ㅎㅎ 김유지가 써온 편지를 읽었어요.

숙소 발코니도 아주 넓어요. ㅎㅎ 발코니에 소파가 있는데 비가 오면 어떡하죠? 걱정되네요.

예쁘게 차려입고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실외에 큰 풀(수영장)이 있긴 합니다만.. 지금처럼 추운 날에는 사용을 못할 것 같아요.

 

다행히 건물 안에도 꽤 큰 수영장이 있습니다. 정준과 김유지가 실내 수영장에 와있네요.

여기서 바로.. 깜짝 키스를 했습니다!

MC들도 순간 깜짝 놀랐어요.. ㅋㅋ

 

 

연애의맛에서 정준 김유지 커플이 방문한 호텔은

강원 홍천군 두촌면 광석로 898-87에 위치한

세이지 우드입니다.

(전화번호: 033-439-1000)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2019년 6월에 오픈한 새 호텔이에요~

호텔 바로 옆에서 골프를 칠 수 있습니다.

 

방 종류는 4개가 있는 것 같네요.

 

프레스티지 스위트
로얄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
주니어 디럭스

 

정준 김유지 커플은 가장 큰 방인 프레스티지 스위트에서 머문 것 같습니다.

 

방문 후기는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jjplace0131&logNo=221596719370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sagewood.co.kr/resource/assets/main/sagewood/index.html 입니다.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