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유재석 라면 집 위치 어디?(할머니 라면가게)

카테고리 없음2019. 12. 8. 15:13

놀면뭐하니 예능 아시나요? 처음엔 재미가 없었던 것 같은데.. 갈 수록 재밌어지는 것 같아요. 최근 방송된 이 예능에서 유재석이 공덕오거리? 근처에 있는 어느 라면집을 방문했습니다. 이 라면가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태호의 명령에 의해 약속된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라면 전문점?이네요 ㅎㅎ

라면집에 들어오니 할머니가 아주 반갑게 맞이해줍니다.

유재석은 여기에 왜 왔는지 모릅니다. 할머니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라면을 먹기로 합니다. ㅎㅎ

공깃밥 포함한 라면 가격이 3,500원이라네요. 짜파게티나 비빔면도 3,500원이래요 ㅎ

집에 있으면 무료하기도 해서.. 그냥 라면을 싸게 파시는 것 같네요.

할머니의 연세가 무려 83살이시래요~ ㅎㅎ 라면도 하나 넣어줍니다.

할머니표 라면이 완성됐습니다. 평범한 라면이에요 ㅎㅎ

대로변에 가게가 위치하고 있어 도로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 라면이 아주 잘 됐네요.

 

유재석은 처음엔 김치만 펐습니다. 깍두기는 남길까봐 안펐었는데 사람들이 환상적이라고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깍두기도 먹으려고 합니다.

할머니가 예전엔 설렁탕 가게를 하셨대요. 설렁탕 하면 깍두기를 빼먹을 수 없죠~

깍두기가 정말 맛있나봐요 ㅋㅋ

유재석은 라면을 원래 좋아하시고 하고 ㅎㅎ 깍두기도 맛있고 하니 아주 잘 먹네요.

라면을 하루에 보통 30개 정도 파나봐요. 30년동안 하루도 안쉬어봤다네요.

이후에.. 할머니는 제작진의 전화를 받고 사라졌습니다.

 

그 이후에는.. 얼떨결에.. 유재석이 라면 요리를 해서 손님들에게 제공을 했습니다. ㅋㅋ

 

 

놀면뭐하니에서 유재석이 방문한 라면 가게는

서울 용산구 원효로2가 1-83 1층 에 위치한

라면전문점 입니다.

(전화번호 :02-712-4859)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경의중앙선/6호선 효창공원역에서 가깝습니다.

5번 출구로 나오시면 제일 가깝겠네요~

 

길 끝자락?에 위치한 작은 가게에요.

라면 좋아하시는 분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