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강남 이상화 마라탕 맛집(신룽푸 마라탕)

카테고리 없음2019. 12. 10. 12:40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서 강남, 이상화 부부가 방문한 마라탕 가게인 신룽푸 마라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상화가 국가대표 선수 출신이다보니.. ㅎㅎ 평소에도 운동을 많이 하더라구요. 강남도.. 덩달아 같이 운동을 하게 됩니다. ㅡ.ㅡ;; 

계단에서 열심히 운동을 하고.. 배를 채우러 식당에 왔습니다.

짬뽕같아 보이지만.. 중국음식인 마라탕?인 것 같습니다. 이윤지 리액션이 좋네요 ㅋㅋ

중국에서 말하는 매운 맛은.. 우리나라에서 말하는 매운 맛과 다른 매운 맛이래요. 중국의 매운 맛은.. 혀가 얼얼한? 마비되는 느낌의 매운 맛이라고 하네요.

재료코너에서 원하는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채소도 있고.. 두부도 있고.. 떡도 있고 여러 재료가 있습니다.

버섯도 있고 햄도 있는 것 같아요.

이상화가.. 운동 선수이다보니 ㅎㅎ 건강식으로 먹더라구요. 강남과 식단이 좀 다릅니다.

선택한 재료를 이용해서.. 음식이 만들어지는 것 같아요.

좀 진한 색의 음식이 마라샹궈라고 하네요~

넓적 당면이 많이 들어있어.. 매니아 층이 탄탄할 것 같아요.

그리고.. 최근에 엄청 유행하고 있는 마라탕입니다. 아까 앞서 선택했던 재료들이 들어있는 것 같아요.

운동 후 먹으니 더욱 맛있습니다. ㅋㅋ

PPL이라 회사 상호가 조금씩 보입니다. 신룽푸 마라탕!인데 신풍루 마라탕으로 잘못 읽었네요;; ㅎㅎ

배고플 때 먹으면 제대로 배가 부를 것 같네요.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넓어 보이네요 ㅎㅎ

 

 

동상이몽에서 강남 이상화 부부가 마라탕을 먹은 곳은

신룽푸 마라탕입니다.

 

사실 마라탕이 유행하기 시작한 지가.. 몇년 안된 것 같은데

순룽푸 마라탕을 찾아보니 체인점의 갯수가 상당하네요.

 

서울에도 상당히 많은 체인점이 있으니.. 가까운 곳을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신룽푸 마라탕 강남역점을 보면 9호선 신논현역 근처에 있네요.

 

CGV건물 3층에 있대요 ㅎㅎ

 

사람들 리뷰를 보면.. 실제로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들, 넓적 당면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