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김빈우 전용진 엄마 가게 위치 어디?(실내포차 은마골)

카테고리 없음2019. 12. 25. 17:01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서 공개된 배우 김빈우의 엄마가 운영한다는 실내포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깔끔한 이곳은 무려..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실내 포장마차입니다.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가게인데 지하 1층에 숨겨진 동네 맛집이라고 합니다.

ㅎㅎ 정말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신기한 점은.. 가격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가게는 운영하는 김빈우의 엄마는.. 40년 동안 사람을 써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휴일없이 매일 일하는데.. 유일하게 딸 결혼식 때만 쉬었나봐요 ㅜㅜ

김빈우가 엄마한테 일 그만하라고 은퇴를 10년 넘게 권유하고 있는데.. 계속 일을 하시나봐요. 올해로 칠순이 되셨다고 합니다.

 

 

이 곳에 김빈우, 전용진 가족이 일을 도와주러 방문했습니다. ㅎㅎ

와.. 40년 동안 가게를 운영해서 그런지 금방 만석이 되더라구요 ㅎㅎ

혼자서 요리를 하는데.. 말도 안되게 음식 종류가 많습니다. ㄷㄷ

심지어 전화 예약 주문도 받으시더라구요.. ㄷㄷㄷ

진짜 혼자서 이렇게 많은 요리를 한다는 게 가능한 것인지.. 신기하네요.

산낙지와 국수도 금방금방 만듭니다.

 

 

아내의맛에서 공개된 김빈우의 엄마가 운영하는 실내 포장마차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989-3에 위치한

은마골 실내포차  입니다.

(전화번호 :02-566-7105)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어느 아파트 상가인가 했더니..

은마 아파트에 있는 상가네요.

 

40년 동안 운영했다는 게 이해가 됩니다. ㅎㅎ

 

3호선 대치역에서 가까우니

관심 있는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