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김현숙 윤종 제주도 키즈카페 위치 어디?(편백나무)

카테고리 없음2020. 1. 15. 10:46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서 김혀숙이 공개한 제주도 키즈카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현숙이 집 근처에 위치한 어느 건물을 방문합니다.

우리나라에 이렇게 멋지게 생긴 건물이 있네요 ㅎㅎ

여기는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제주도 명소래요. 키즈카페인데 이용요금이 2시간에 2천원이라고 합니다!

키즈카페에는 편백나무 향기가 나는데 ㅎㅎ 현숙의 만성비염이 완치됐다고 합니다.

남편은 아래 뒤에 앉아서 아이가 다치지는 않나 잘 봅니다. 클라이밍하는 곳도 있네요 ㅎㅎ

현숙은 위층으로 올라와.. 승마운동과 마사지를 받네요 ㅎㅎ

편백나무 블록?도 있어서 재밌게 놀 수 있습니다.

남편이 아이랑 진짜 잘 놀아주더라구요 ㅎㅎ

현숙은 원적외선 장비??에도 들어갔습니다. 상체에는 원적외선이 나오고.. 하체는 골반운동을 시켜주는 기계인가봐요.

 

 

아내의맛에서 김현숙이 공개한 키즈카페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다랑쉬북로 68-92에 위치한

비자숲 힐링센터입니다.

(제주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비자숲힐링센터)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jejuatopycenter.kr/ 입니다.

자세한 프로그램과 이용요금은 아래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제주도 사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할 것 같네요 ㅎㅎ

 


아내의맛 배우 김현숙 제주도 집 위치(남편 윤종 직업)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