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김지영 셰프 식당 위치 어디?(규반 타락죽 소속사)

카테고리 없음2020. 1. 19. 09:36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이영자가 특별한 날에만 간다는 조금 특별한 식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참시에서 오랜만에 또 이영자의 맛집이 공개되네요 ㅎㅎ

 

 

이영자의 매니저였던 송성호 팀장이.. 최근 실장으로 진급을 했습니다. 이영자가 말하길.. 1년에 4번 가면 성공한 식당이라네요.. ㅎㅎ 가격이 비싸다는 이야기겠죠?

송성호 실장, 이영자 그리고 이 둘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IOK Company) 사장님도 오셨습니다.

대표의 이름은 김세연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홈페이지 주소는 http://iok.co.kr/ 인데 현재 트래픽 초과된 상태입니다. 전참시 방송 때문에 접속자가 엄청 몰린 것 같네요 ㅎㅎ;;

여기 식당을 운영하는 김지영 셰프는 대장금 방영 당시 이영애의 손 대역으로 출연하기로 한 유명한 사람이래요. ㅎㅎ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궁중 요리 전문가입니다.

이분이 김지영 셰프님인데 생각보다 젊어 보이네요.

제철 채소 말랭이, 튀각, 부각, 한우육포 그리고 수세미청으로 만든 탄산음료가 나왔습니다. ㅎㅎ 에피타이저 같은건가봐요.

조선시대 왕의 보양식 타락죽이 나왔스니다. 우유에 멥쌀을 넣어 만든 죽이라고 해요 ㅎㅎ

궁중 동지 대표식으로 내의원 처방을 받아 올린 보양식이라고 하네요 ㅎㅎ

송가인이 이 죽을 보더니 ㅎㅎ 눈을 못 떼더라구요. 저도 타락죽을 보자마자 한 번 먹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담백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간이 쎄진 않고 슴슴하대요.

궁중식 불고기 너비아니도 나왔습니다. 우와.. 우리나라 고기에서 이런 비주얼을 볼 줄은 몰랐네요.

뜨겁게 달군 자갈 위에 올려서 먹으면 됩니다. ㅎㅎ

너무 맛있나봐요 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오늘의 메인 요리인 통오겹살 연잎찜입니다. 이 비주얼도 대박이네요..

마지막 음식은 진짓상입니다. 토종 쌀밥과 청국장입니다. 김과 감태도 있어요.

후식으로도 음료와.. 뭔가가 나왔는데 자세히는 안보여주네요. 송성호 실장의 승진을 축하합니다~!!

 

 

전참시에서 이영자, 송성호 그리고 소속사 대표가 방문한 한식당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7-24 2층에 위치한

규반입니다.

(전화번호 :02-541-1555한식)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이렇게 생긴 식당이에요.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s://gyuban.modoo.at/ 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메뉴에서 코스요리 가격을 봤습니다.

1인분에 11만원~15만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특별한 날을 축하하고 싶으신 분들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