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이윤지 정한울 PPL 자동차 정보(폭스바겐 아테온)

카테고리 없음2020. 1. 28. 09:46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사용하는 자동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설날을 맞이하여 이윤지 정한울 부부와 라니, 그리고 이윤지의 엄마가.. 다 함께 광명에 있는 왕할머니 집으로 가려고 합니다.

진한 파란색? 남색 자동차가 눈에 띄네요.

라니와 할머니는 먼저 차에 탔어요.

트렁크 밑에 발을 갖다대면 알아서 트렁크가 열립니다.

 

트렁크가 아주 넓어 보입니다. 그 많던 짐이 들어가고도 공간이 남네요.. ㅎㅎ

위에 버튼을 누르니까 트렁크가 자동으로 닫히더라구요 ㅎㅎ

광명 할머니 집으로 갑니다.

자동차의 옆 모습입니다.

자동차 뒷 모습도 보여줬는데 자세히 보면.. 로고가 모자이크 처리되어있지 않습니다. PPL인 것 같습니다.

폭스바겐 자동차네요.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사용한 자동차는

2019 폭스바겐 아테온입니다.

 

이렇게 생긴 자동차에요.

 

노란색, 흰색, 진한 회색, 회색, 남색, 빨간색, 검은색 다양한 색상을 고를 수 있습니다.

판매 가격은 5700만원 정도 인 것 같습니다.

 

제품 홍보 영상입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arteon.vwkr.co.kr/promotion2019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