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브라이언 크로스핏 체육관 위치(4TP 피트니스)

카테고리 없음2020. 2. 2. 11:17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전참시에서 공개된 브라이언의 체육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브라이언이.. 스케쥴 가기 전 시간이 있으니 매니저보고.. 운동하러 가자고 하네요.. ㅋㅋ

브라이언이 운영하는 체육관입니다.

 

흔히 우리가 아는 헬스장이랑은 많이 다른 모습입니다. 운동기구가 거의 없네요.

 

여기는 크로스 핏이라 하여 여러 종류의 운동을 섞어서 단시간 고강도로 행하는 운동을 하는 곳입니다.

브라이언이 코치로.. 일하러 오기도 합니다.

브라이언이 영어를 잘해서 그런지 ㅎㅎ 외국인들도 오네요. 한국인들과 외국인들이 모이기 시작합니다.

여기 헬스장은 신기하게도 사이드에 트랙이 있습니다.

혼자 뛰는게 아니라.. 다 같이 뛰네요 ㅎㅎ

유산소 운동을 한 후에는.. 빙고 게임을 합니다. 각 팀에서 1명씩 릴레이로 나와서.. 무거운 공을 옮겨 1줄을 먼저 만들면 이기는 게임이에요 ㅎㅎ

공을 놔두고 돌아올 때는... 네 발 걸음으로 돌아오더라구요 ㅋㅋ 운동이 되겠네요;;

빙고게임은 워밍업이었고.. 본격적인 운동을 합니다. 공들고 스쿼트를 하네요.

그 다음은 버피 테스트라고.. 엎드렸다 일어서는? 그런 운동을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다시 달립니다.. ㅎㅎㅎ

브라이언이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코치를 하더라구요 ㅎㅎ 공의 무게를 바꾸거나.. 좀 더 쉬운 자세를 알려주거나 합니다.

매니저는 처음에는 이 고강도의 운동을 하면 20분만에 몸이 지쳤는데 지금은 1시간까지 가능하대요.

마지막으로 다시 달리면서 운동이 끝납니다.. ㅋㅋ 보기만 해도 숨이 찬 것 같아요.

다 같이 운동을 할 수 있는 체육관이라 좀 특별한 것 같습니다.

 

 

전참시에서 공개된 브라이언의 체육관은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 18-4 지하2층에 위치한

4TP 피트니스입니다.

(전화번호: 02-6925-0909)

 

브라이언의 집이 평택이라.. 헬스장도 평택에 있는 게 아닌가 싶었는데

헬스장은 강남에 있네요~!!

 

위 지도에서 위치확인 가능합니다.

3호선/7호선 고터역, 9호선 사평역에서 가깝습니다.

 

이렇게 생긴 건물의 지하2층에 헬스장이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4tpfitness.com/ 입니다.

현재.. 전참시의 효과로 트래픽이 초과된 상태네요.

 

며칠 뒤에는 접속이 가능할 것같습니다.

 

참고

전참시 브라이언 평택 집 아파트 공개! 위치 어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