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성훈 펫수영장 위치 어디?(용인 골드펫리조트)

카테고리 없음2020. 2. 8. 10:40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성훈이 반려견 양희와 함께 방문한 펫수영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훈이 반려견 양희와 함께.. 어느 건물에 도착했습니다.

여긴 펫수영장인데 들어가기 전에 발을 씻어야 합니다.

양희가 펫수영장은 처음이라.. 좀 무서워하는 것 같네요 ㅎㅎ 다른 강아지들은 잘 놉니다.

성훈이 강아지를 앉고.. 수영장에 들어가서 놓아줬는데 ㅎㅎㅎ 바로 도망가네요.

전문가한테 물어보니.. 양희가 물을 싫어하는게 아니라 적응을 못한거래요.

수영을 충분히 잘 할 수 있는 아이라고 합니다.

 

계속 하다보니 양희가 점점 수영에 적응을 합니다.

이젠 혼자서도 좀 해요 ㅎㅎ

폭풍 칭찬중..

수영장 중앙에서도 놓아줬는데 ㅎㅎ 혼자서 수영에 성공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성훈이 반려견 양희와 함께 방문한 펫수영장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 406에 위치한

골드펫리조트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실내 수영장이 아주 쾌적한 것 같아요 ㅎㅎ

수영장 뿐만 아니라.. 이렇게 캠핑?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어디에서 봤나 했더니.. 미우새에서 배정남과 변요한이 반려견과 함께 왔던 곳이네요~!!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goldpetresort.net/ 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