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광장시장 잡채김밥(진태현, 박시은)

카테고리 없음2020. 2. 25. 11:25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방문해서 먹은 광장시장 잡채김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말로 일찍 일어나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새벽에 광장시장을 찾았습니다.

새벽부터.. 누드치즈김밥?을 파는 김밥집에 왔습니다.

시장에 있는 작은 김밥집이에요 ㅎ

 

누드 김밥이라 김에 밥을 올리고.. 뒤집어서 작업을 하네요.

치즈,  어묵, 햄 등 기본 재료를 넣어줍니다.

그러고 김밥을 말아주다가.. 중간에 또 참치를 듬뿍 넣네요.

김밥을 썬 다음에 위에 참치를 또 올려줍니다.

그리고 잡채를 곁들여주네요 ㅎㅎ

이 잡채김밥의 가격은.. 단돈 2,500원이래요! 우와

원래 시장 상인들을 위해 착한 가격에 팔고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유명해졌대요.

박시은이 잡채를 아주 좋아한다고 합니다. 고추와 같이 먹으니 진짜 맛있대요.

김밥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 하네요.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동상이몽에서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방문한 김밥집은

광장시장 내부에 있습니다.

광장시장은 1호선 종로5가역 7,8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소개된 유명한 집이네요.

 

https://place.map.kakao.com/27581940

 

원조누드치즈김밥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88 광장시장 41호 (예지동 3-2)

place.map.kakao.com

시장 안에 위치한 맛집이라.. 정확한 위치 설명이 어렵네요 ㅎㅎ;;

위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원조누드치즈김밥 집을 찾아가면 됩니다.

 

그리고 가까운 곳에 원조마약김밥 가게도 있네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