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탕면 비빔면 맛집 위치 어디?(불고기파전)

카테고리 없음2020. 4. 12. 10:48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참시에서 공개된 이영자의 탕면, 비빔면 맛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분은 배우 김인권의 매니저입니다. 중학교때부터 김인권과 친구였나봐요.

이 날 방송에선 이영자가 전현무의 매니저 역할을 했습니다. 전현무의 촬영이 길어져서.. 이영자가 다른 매니저들을 데리고 근처 맛집에 왔습니다. ㅎㅎ

 

여기가 숭의여자대학교 근처인데 이영자가 숭의여대 86학번? 이었나봐요 ㅎㅎ

3명이서 왔는데 생면으로 만드는 탕면 3개, 비빔면 1개를 시켰습니다.

국물의 향이 느껴지나봐요 ㅎㅎ

다들 이영자와 밥을 먹게 되어서 설레하네요 ㅎㅎ

추가로 시켰던 명란 계란말이입니다. 너무 예쁘게 나오네요.

스펀지 케이크 먹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다들 국물을 먹고 놀라서 웃네요.

시원한 국물의 비법은 북어라고 하네요 ㅋㅋ

방송에서 볼 때 거짓말인줄 알았는데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탕면의 모습입니다.

배우 황신혜가 여기 단골인가봐요. ㅎㅎ

 

 

이영자도 편스토랑 방송에서 여기에 불고기 파전을 연구하러 왔다가.. 맛잇어서 기절을 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빨간 국물은 아닌데 칼칼하대요.

미세먼지가 쫘악 내려가는 맛입니다.

비빔면의 양념은 새콜달콤하다고 하네요.

가게가 작아서 그런지.. 음식의 사진이 좀 자세히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이게 비빔면인가봐요.

유병재와 배우 김인권의 매니저는 이영자와 탕면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전참시에서 오랜만에 공개된 이영자의 탕면 맛집은

서울 용산구 후암로 80 에 위치한

도동집(본사)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서울역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넓은 대로변에 위치한 작은 빨간색 가게입니다.

세븐 일레븐 바로 오른쪽 건물이에요.

 

일요일 휴무
공휴일 11:30 - 22:00 BreakTime 없음
평일 11:30 - 22:00 BreakTime 15:00~17:00
토요일 11:30 - 22:00 BreakTime 15:00~17:00

 

영업시간은 위와 같습니다.

일요일은 영업을 안하네요.

 

입지가 좋은 곳에 있으니 다들 방문해보세요 ㅎㅎ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