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볏짚 짚불구이 맛집 위치 어디?(몽탄)

카테고리 없음2020. 4. 19. 11:06

안녕하세요.

전참시에서 공개된 이영자와 전현무가 함께 방문한 이영자의 맛집을 알아보겠습니다.

 

 

여기는 볏짚불로 고기를 초벌합니다. 그 향이 가득 고기에 베겠네요.

여기는 예약을 받는 곳이 아니고.. 원래 유명한 곳이라 1~2시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가게에 들어오면 볏짚 불로 초벌구이 하는 것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밑반찬입니다. 양파김치의 모습이에요. 독특하네요.

갓 장아찌, 파채, 얼린 무생채, 청어알입니다.

고기와 양파 볶음밥, 냉면까지 주문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왕갈비 2대가 들어옵니다.

비주얼이 대박이에요 ㅎㅎ

맛있다고 합니다. ㅋㅋ

냉이 된장찌개도 나왔습니다.

 

이건 양파 볶음밥이라고 합니다.

고기를 굽던 불판? 철판? 위에 만들어주는 것 같네요.

치자가 섞인 밀가루 중면?으로 만들어진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ㅎㅎ 면이 맛있어 보이네요.

 

 

 

전참시에서 공개된 이영자의 볏짚 불구이 고기 맛집은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에 위치한

몽탄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4호선/6호선 삼각지역 바로 옆에 있네요 ㅎ

 

이렇게 생긴 2층?짜리 건물입니다.

 

휴무일은 없는 것 같네요?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매일 16:00 ~ 23:30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